7Brau

세븐브로이 맥주

세븐브로이맥주(주)는 77년 만에 탄생한 우리나라 세번째 맥주를 제조,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세븐브로이맥주(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은 맥주전문점(Microbrewery Bar)으로 시작한 세븐브로이맥주는 기존의 맥주와는 다른 프리미엄 맥주에 대한 열정과 비전을 품고 연구와 제조설비에 대한 투자를 시작, 한국의 세 번째 맥주 제조 기업이자, 1948년 건국이후 최초로 대한민국 정부가 맥주제조를 허가해 준 일반면허 1호 기업입니다.

현재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생산 공장에서 청정암반수와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은 최고급 홉과 맥아만을 사용하여, 기존의 맥주와는 다른 맥주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는 프리미엄 맥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에일 맥주를 선보이며 수입맥주로 점철되어있던 국내 프리미엄맥주 시장에 뛰어든 세븐브로이맥주는 도전과 열정이 깃든 맥주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담금질 하여 쉽게 꺼지지 않는 전통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CEO 김강삼

‘반걸음이 쌓이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흐름이 모이지 않으면, 강하를 이루지 못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세븐브로이맥주(주)는 맥주의 질과 맛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으로 발걸음을 내딛겠습니다.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한걸음 한걸음 성장해 나갈 것이며,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맥주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세븐브로이맥주(주)는 세븐브로이 임직원 모두 하나 되어, 대한민국의 주류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을 이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